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정보광장

  • facebook
  • print

공지사항

제목 2020 사립작은도서관 보조금 집행(정산) 관련 서식
분류
팀명 작은도서관 등록일 2020-07-01 조회 595
첨부
추진실적보고서 및 정산보고서(서식)_도서구입비.hwp
추진실적보고서 및 정산보고서(서식)_독서문화프로그램운영비.hwp

2020 사립작은도서관 보조사업 대상자께서는


교부조건을 준수하여 사업실행계획서대로 사업추진 및 집행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사업종료 후 정산서 제출 및 정산검사 등 행정절차 이행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조금집행시에는 천안시보조금결제전용체크카드를 꼭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조금체크카드 사용시 각 사업에 맞는 카드를 반드시 확인하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2020 사립작은도서관 보조금 지원 사업 관련 서식 첨부하여 드립니다.


 1. 사립작은도서관 보조금(도서구입비) 관련 추진실적 및 정산보고서
  2. 사립작은도서관 보조금(독서문화프로그램비) 관련 추진실적 및 정산보고서
  3. 독서문화프로그램 관련 양식은 각 도서관 실무자 메일로 발송

 *7월 1일 18시까지 받지 못한 실무자는 521-3791로 연락바람



 
< 정산시 증빙서 제출 관련 > 


* 도서구입 : 지출결의서, 신용카드매출전표, 통장사본,

도서납품서 (도서목록-거래명세서<거래단가명시>), 사업자등록증

 
* 강사료(계좌입금) : 지출결의서, 강의계획서, 강사이력서, 강사출근부, 프로그램출석부,

운영일지, 청구서(서명), 지급내역서, 통장사본, 계좌입금영수증(이체영수증)
    - 강좌운영 후 일지작성 하여야 하며, 1인 강사에게 125,000원 이상 지급시

 소득세, 주민세 납부(영수증 제출) 

 
* 현수막, 배너 등 홍보용 : 지출결의서, 시안, 견적서, 카드매출전표, 사진첨부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도서관정책팀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2-13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