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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제목 천안시, 소통과 협업으로 신속한 인허가 민원서비스 제공
분류 보도
팀명 자치민원과 등록일 2021-04-09 조회 208
문의처 041-521-3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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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1회 민원점검조정회의 개최, 지구단위계획구역 내 필지별 공장신설 안건 논의

천안시가 신속한 인허가 민원 처리를 위해 도입한 민원점검 조정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7일에는 1회 조정회의를 진행했다.

 

 


 

천안시는 신속한 인허가 민원 처리를 위해 도입한 민원점검 조정회의(이하 조정회의)가 원활하게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제1회 조정회의를 개최, 전만권 부시장이 위원장 자격으로 회의를 주재했으며, 관련 부서 과장을 중심으로 지구단위계획구역 내 필지별 공장신설(건축허가)건 등 총 3가지 안건에 대해 활발하게 논의했다.

 

현지여건상 기업입주가 지연되는 상황에서 관련 부서가 한자리에 모여 법령검토 및 대안을 마련하고, 부서 간 이견으로 사업추진 검토를 미뤄왔던 저수지수변산책로 조성 주관부서 지정 등 현안과제 해결 방안도 적극 모색했다.

 

전만권 부시장은 부서 간 소통과 협업을 통해 공무원 조직의 유연성과 경쟁력을 높이고 이를 통해 신속한 민원 처리로 적극 행정에 앞장설 것이라며,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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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천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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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