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2024 천안 K-컬처 박람회 D-Day 2024. 05. 22. ~ 26. 독립기념관
Days
Hours
Mins
Secs

누리집 개선의견

시청의 내선 전화번호가 적혀있는 엑셀 파일을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의 상세내용

『 시청의 내선 전화번호가 적혀있는 엑셀 파일을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시청의 내선 전화번호가 적혀있는 엑셀 파일을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정** 등록일 2020-04-08 조회 1254
첨부  

시민들의 편의와 효율성 증진을 위해 부서 별 혹은 직원 별로 전화번호가 적혀있는 엑셀 파일을 올려주시기를 건의합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생활 특성 상 천안 시청에 전화할 일이 많을 수가 있으며 이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일일히 전화번호를 검색하는 것은 비효율적입니다.


그리고 부서별 번호는 현재 이미 공개되어 있는 정보이기에 이를 토대로 독자적인 표를 만드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사람들이 저마다 하나의 통합된 자료가 아니라 독자적인 자료를 따로 만들어야 한다면, 이는 그 사람들로 하여금 필요 이상의 노력과 시간을 요구하게 됩니다.


만약, 엑셀 파일로 정리된 자료를 얻을 수 있다면, 자료를 처음부터 새로 만들 수고로움도 줄어들며, 또한 전자 문서를 통한 검색은 실제에서 일일히 확인하는 것보다 훨씬 빠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는 필요한 사람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만약 그러한 엑셀 파일이 이미 공개되어 있다면, 천안 소개의 부서 안내에 시청 내선 번호가 적혀 있는 파일의 링크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러한 사람들의 편의와 효율성 증진을 위해 부서 별로 전화번호가 적혀있는 엑셀 파일을 올려주시기를 건의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답변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