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 facebook
  • print

이용안내

추천도서 상세보기
도서명 지구에 온 너에게
저자 소피 블랙올 글·그림 ; 정회성 옮김 출판사 비룡소 추천년월 2021.08
지구에 온 너에게
"어른들은 무엇이든 척척 잘해. 아주아주 늙기 전까지는 말이야. 하지만 그땐 다 자란 아기들이 도와줄 수 있을 거야." 우리를 하나로 이어 줄 이야기가 필요해요! : 전 세계를 여행하며 만난 아이들을 위해 만든 그림책 『지구에 온 너에게』는 소피 블랙올이 국제기구 ‘유니세프’와 ‘세이브 더 칠드런’을 돕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며 만난 아이들 덕분에 탄생한 그림책이다. 말은 통하지 않지만 마음은 통하는 아이들과 나눌, ‘우리 모두에 대한 이야기’가 필요하다고 절실히 느꼈기 때문이다. 소피 블랙올이 실제로 만났던 아이, 퀸이 먼 우주의 친구에게 보내는 이 편지는 작은 침대에서 시작한다. 그리고 우주로, 땅으로, 바다로 시야가 넓어지며 사람, 동물, 날씨, 문화 등 지구 전반을 조망하고 다시 침대로 돌아온다. 마치 지구를 한 바퀴 여행하며 돌아보는 듯한 이 편지에서 나열하는 지구에 대한 소개는 다름 아닌 우리의 이야기다. 여러 모양의 집, 저마다 다른 가족, 각기 다른 날씨, 한 명 한 명 다른 생김새와 삶의 방식이 장면마다 다채롭게 펼쳐져 수많은 사람들의 다르고 또 같은 삶을 그림마다 느낄 수 있다. (출처: 알라딘)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4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