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중심 행복천안

시민리포터 기사

이 글은 천안시 시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천안시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시민리포터 상세보기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와 구분 제목과 내용을 나타냅니다

제목 꽃과 차, 디저트가 함께하는 곳 신상카페 '꽃길'
이지현 생활정보


꽃과 차, 디저트가 함께하는 곳 신상카페 '꽃길'




요즘 천안은 예쁜 카페가 정말 많이 생기고 있답니다. sns에 꼭 한번 올려야 하는 핫플레이스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저도 트렌드를 쫓아 청수동에 생긴 신상 카페에 가봤습니다. 플라워카페인 '꽃길'은 플라워레슨도 하고, 꽃집도 운영하며 차와 디저트까지 함께하는 곳입니다.







청수공원 맞은편에 생긴 이곳. '꽃길'이란 이름 답게 싱그러운 블루 클러와 화분들이 싱그러운 기분이 들게 합니다. 이곳은 화분이나 꽃다발도 구매할 수 있고요. 플라워 레슨도 받을 수 있고, 꽃향기 가득 맡으며 티타임을 가질 수도 있는 여유와 낭만이 있는 곳입니다.






나무와 꽃이 가득한 내부가 봄의 싱그러움을 닮았습니다. 꽃향기와 풀내음을 가득 품은 이곳엔 발길을 들여놓는 순간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가끔 꽃집에 가면 그 특유의 향기가 너무 좋았는데, 물건만 사면 나와야 해서 아쉬움이 남았었거든요. 이곳에선 향긋한 꽃향기, 싱그러운 풀내음을 맡으며 여유를 부릴 수 있는 곳입니다.









인테리어가 하나하나 너무 예뻐서 눈길 닿는 곳 마다 미소가 번졌는데요. 테이블마다 앙증맞은 생화가 꽃병에 놓여있고, 곳곳에 인테리어 화분이 예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 주인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듯 했습니다.










요즘 같이 날이 좋은 날엔 야외 테라스에서 티타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 유럽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영국에서 직접 공수해온 티팟에 히비스커스 차가 나오고 마카롱이 나왔습니다.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차는 얼어붙었던 마음을 사르륵 녹여주는 마법이 있죠. 스트레스를 받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이렇게 예쁜 곳에 나와서 달콤한 디저트와 차 한잔 하면 마음이 정말 많이 풀린답니다. 게다가 이곳엔 마음의 정화를 해주는 어여쁜 꽃과 식물이 가득해서 더욱 그렇네요.











꽃다발을 주문하면 바로 테이블에서 만들어 주시는데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면서 마음의 정화가 되셨다면, 그 마음을 그대로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꽃다발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우리 엄마에게 꽃다발 안겨드리면 정말 좋아하실 거에요. 말로는 항상'아깝게 이런걸 왜사냐'라고 하시지만 막상 환하게 웃으시며 예쁜 꽃병에 놓으시는 우리 엄마들의 마음은 언제까지나 소녀랍니다.







이곳은 플라워 레슨이 이뤄지는 곳이라고 하네요. 플라워레슨이라고 하면 여자들의 것으로만 생각 하기 쉽지만, 요즘은 직장스트레스, 우울증 등으로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남녀 구분 없이 플라워 레슨을 받는다고 합니다. 키즈 반도 있어 아이들의 정서발달과 감성발달을 위해 일찍부터 꽃과 친해지는 법을 가르치기도 한답니다. 저도 6살짜리 딸아이가 있는데, 워낙 꽃을 좋아해서 스스로 예쁜 꽃을 만져보도록 해주고 싶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싱그러운 내음이 가득한 예쁜 카페에서 향긋한 차와 달달한 디저트까지 먹고, 꽃다발까지 안고 밖으로 나오니 마치 여행을 다녀온 듯 마음이 가뿟하고 신선해 졌습니다. 이 기분 그대로 담아 바로 옆 청수공원도 걸어보았답니다. 우리 동네 신상카페 꽃길! 마음의 정화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 맛있는 디저트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예쁜 꽃과 식물에게 치유 받고 싶으시다면 가보시기 바랍니다.




목록 before Next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미디어홍보팀
담당자 :  
오은정
연락처 :  
041-521-5181
최종수정일 :
2019-07-11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