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건축/건설

게시물검색

총게시물 :80 / 페이지 :8/8

10. 건축물대장의 종류는? 2015-12-31
ㅇ 총괄표제부 : 하나의 대지에 2 이상의 건축물(부속건축물을 제외한다)이 있는 경우 작성되는 건축물대장 ㅇ 일반건축물대장 : 일반건축물에 해당하는 건축물 및 대지에 관한 현황을 기재한 건축물 대장 ㅇ 집합건축물대장 : 집합건축물에 해당하는 건축물 및 대지에 관한 현황을 기재한 건축물 대장 (표제부와 전유부로 나누어 작성됨)
9. 가설건축물 존치기간 연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2015-12-31
가설건축물존치기간연장신고서 제출하여 신고 (본인토지, 지상권이 잡혀있지 않을 경우)
8. 가설건축물축조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2015-12-31
가설건축물축조신고서, 배치도, 평면도 제출하여 신고 (본인토지, 지상권이 잡혀있지 않을 경우)
7. 건축물대장 발급시 도면을 포함하여 발급받는 방법 2015-12-31
배치도 : 누구나 발급가능  평면도 : 건축주 및 임차인만 발급가능(가족발급 불가),  단 건축주 동의서, 임대차계약서, 공문, 경매결정 등 일때 발급
6. 건축물대장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2015-12-31
건축물대장 : 1부에 500원 도면 : 1면당 100원
5. 건축물대장은 어디서 발급 받나요? 2015-12-31
관공서(관할 청 아닐시 팩스민원으로 발급) 세움터(도면발급 가능, 단 본인인증절차 필요함)
4. 건축물의 용도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2015-12-31
건축물대장을 발급받아 확인
3. 가로등 고장신고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2018-08-14
해당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및 구청 건설과로 문의바랍니다.
2. 가로등 보수 해주세요 2018-08-14
해당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및 구청 건설과로 문의바랍니다.
1. 가로보안등 고장신고 2018-08-14
   해당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및 구청 건설과로 문의바랍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