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천안예술의전당 공연을 온라인으로 ‘안방에서 생생하게’ 글의 상세내용 :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천안예술의전당 공연을 온라인으로 ‘안방에서 생생하게’
분류 보도
팀명 천안예술의전당 등록일 2020-05-22 조회 66
첨부
 
- 11시 콘서트, 네이버와 유튜브 생중계로 즐기자!

천안문화재단 천안예술의전당(관장 임전배)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체계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화됨에 따라 무관중 온라인 중계로 공연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재개되는 첫 기획공연은 음악해설가 장일범이 진행하는 천안예술의전당의 대표 콘텐츠 ‘11시 콘서트’이다. 과감한 퍼포먼스와 섬세한 테크닉으로 관객을 사로잡아 ‘스위스의 보석’으로 불리는 바리톤 이응광이 모차르트와 거슈인의 곡을 노래할 예정이다.

5월 27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이날 공연은 네이버TV와 제휴해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며, 유튜브에도 동시 중계된다.

이미 많은 시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새로운 형태의 공연은 직관이라는 선입견을 깨고, 그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쳐있는 클래식 애호가와 잠재고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천안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감염 예방을 위한 철저한 방역에 준해 현 단계에서는 무관중으로 진행하고 상황이 호전되면 이용인원을 50% 제한하는 등 부분적으로 공연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서비스와 온라인 중계 콘텐츠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라고 밝혔다.

공연·전시관람 문의는 전화(1566-0155)로 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을 참고할 수 있다.

※ 문의전화 : 천안시 천안예술의전당(☎041-901-6612)

목록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보도기획팀
담당자 :  
구혜경
연락처 :  
041-521-5178
최종수정일 :
2020-05-18 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