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제목 천안시, 공원 내 체육시설물 이용객 코로나19 단속
분류 보도
팀명 공원녹지과 등록일 2021-08-05 조회 125
문의처 041-521-2770
첨부
 

  - 민관 협동으로 마스크 착용과 야간취식 단속 실시

천안시 도시건설사업본부와 신안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신안동자율방제단이 지난 4일 오후

공원 유동인구가 많은 시간대에 체육시설물 이용객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 여부 등

코로나 19 방역수칙 위반 단속과 계도를 하고 있다.

 

 



 

천안시 도시건설사업본부와 신안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신안동자율방제단은 지난 4일 오후 공원 유동인구가 많은 시간대에 체육시설물 이용객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 여부 등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 단속과 계도를 집중 실시했다.

 

이날 민관 합동으로 이뤄진 단속은 지난 727일부터 30일까지 주요공원 이용객 방역수칙 계도를 1단계로 실시한 결과 공원 내 체육시설에서의 마스크 미착용 사례가 많아 실시하게 됐다.

 

민관 합동 단속반은 구역을 나눠 천호지공원 등 주요공원 내 체육시설물 이용객의 마스크 착용과 야간취식의 단속을 실시하고, 마스크 미착용자에게는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배부했다. 단속근무자들도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해 집중계도 했다.


박대환 본부장은 행정기관과 민간단체가 함께 노력하고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방역수칙을 잘 지켜 한마음으로 노력한다면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 링크복사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